대한민국 조사료 기계의 名家 - 라이브맥
라이브맥은1993년 설립되어 우리나라 한우 낙농가를 대상으로 한 조사료 생산기계 및 설비 사업을 전문화 하여 왔으며, 꾸준한 시장분석과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저가의 수입 육우와의 경쟁에서 우리 한우 낙농가가 경쟁력을 가질 수 있는 원동력은 품질이 우수하고 가격 경쟁력을 갖춘 국산제품의 개발이 필수라는 사명감 때문입니다.
당사는 설립초기 수입 및 유통사업에서 서서히 전환하여 2004년 기업부설연구소의 설립과 함께 꾸준한 연구개발에 대한 투자를 통하여 한국지형에서 뛰어난 작업성능을 발휘하고 타사 동급대비 가격경쟁력을 갖춘 베일러, 베일랩핑기, 반전집초기, 사료작물수확기 등 다양한 제품을 국산화 하였습니다. 또한 생산물량의 증대에도 적극 대응하고자 2007년 공장부지 5,400평, 연건평 600평 규모로 제품생산에 필요한 공장을 확충 이전하고, ISO 9001 및 INNO-BIZ(기술혁신형중소기업)인증을 취득함으로써 품질보증을 새롭게 하고 있습니다.
국산화에 성공한 베일러, 베일랩핑기, 반전집초기 등은 이제 해외까지 수출되고 있으며 조사료 생산기반 확충에 획기적인 각광을 받고 있는 옥수수작물의 수확을 위한 옥수수베일러, 옥수수수확기, 자주식사료작물수확기 등을 계속해서 시장에 출시하고 있습니다.
라이브맥은 하나의 제품이 국산화되기 위해 많은 고통과 어려움이 따른다는 것을 그 누구보다 잘 알고 있으며, 믿고 격려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이 아니면 할 수 없는 일이란 것 또한 너무도 잘 알고 있습니다.
당사의 모든 임직원들은 설립 이래 지금까지 국내외 조사료 기계 업계에서 커다란 자리매김을 하여 왔다는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앞으로도 끊임없는 혁신을 통하여 항상 한우 낙농가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